사회 전국

리만코리아, ICD 밸런싱 젤 클렌저 출시

김장욱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6.02.02 09:11

수정 2026.02.02 09:10

자이언트 병풀 담아, 세정력·보습·모공 탄력 케어 특징
미산성 저자극 클렌징 제품으로 매일 부담 없이 사용 가능
리만코리아 ICD 밸런싱 젤 클렌저. 리만코리아 제공
리만코리아 ICD 밸런싱 젤 클렌저. 리만코리아 제공

【파이낸셜뉴스 대구=김장욱 기자】"자이언트 병풀을 담은 데일리 클렌저!"
㈜리만코리아는 고기능성 스킨케어 브랜드 아이씨디(ICD, 옛 인셀덤)가 촉촉하면서도 산뜻한 세정을 돕는 'ICD 밸런싱 젤 클렌저'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ICD 밸런싱 젤 클렌저'는 ICD의 헤리티지 원료인 '자이언트 병풀'을 담은 저자극 데일리 클렌저로, 노폐물을 말끔히 세정하는 동시에 세안 후에도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유지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리만코리아 관계자는 "ICD 밸런싱 젤 클렌저는 세정력은 물론 피부 밸런스까지 함께 고려한 데일리 클렌저로, 가장 기본적인 스킨케어 단계인 클렌징 과정에서 리만의 제품력을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라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헤리티지 원료가 함유된 클렌저의 효능과 합리적인 가격을 갖춘 이번 신제품은 ICD 라인의 입문 제품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강조했다.

이번 신제품에는 ICD의 독점 원료 자이언트 병풀로 만든 파우더 소재 '자이언트 병풀™ P100'과 '용암병풀수™'를 함유해 세안 후에도 촉촉한 보습감을 선사한다.



여기에 숙근안개초뿌리추출물, SEBOCLEAR-MP(프로판다이올, 바이오플라보노이드), Pore Laser™(커먼자스민꽃추출물, 흰버드나무껍질추출물, 가지열매추출물 등) 성분을 더해, 과도한 피지를 관리하고 모공을 보다 매끄럽게 케어하는 데 도움을 준다.

또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지키는 pH 미산성 포뮬라(pH 5.5~6.5)를 적용해 건강한 피부 컨디션 유지에 도움을 주며, 일차자극 시험과 민감성 피부 대상 일차자극 시험을 완료해 매일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이외 고온다습한 환경과 저자극 사용감을 선호하는 글로벌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젤 제형으로 가볍고 산뜻한 사용감을 구현했다.


곱고 부드러운 입자의 자이언트 병풀™ P100 파우더를 더해 제형에서도 원료의 존재감을 시각적으로 느낄 수 있도록 했다.

gimju@fnnews.com 김장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