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진에어, 우리카드로 결제땐 즉시 할인.... 사전 구매 수하물은 100원

김동호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6.02.02 10:11

수정 2026.02.02 10:11

관련종목▶

진에어에서 누리는 우리카드 단독 혜택 홍보 이미지. 진에어 제공
진에어에서 누리는 우리카드 단독 혜택 홍보 이미지. 진에어 제공

[파이낸셜뉴스] 진에어는 오는 4월 30일까지 우리카드로 결제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한다고 2일 밝혔다.

진에어가 우리카드와 손잡고 항공 운임은 물론, 추가 비용으로 망설였던 기내식과 수하물, 묶음 할인 혜택까지 한번에 해결하는 가성비 프로모션이다.

먼저 우리카드 개인 신용카드 및 체크카드로 항공 운임 20만원 이상 결제하면 1만원 즉시 할인이 주어진다. 대상은 국내 및 국제 전 노선이며 탑승 기간은 이날부터 10월 24일까지로 넉넉하게 설정됐다. 다가오는 봄나들이부터 가을 여행까지 여행객들이 여유롭게 계획을 세우기 좋다.



특히 ‘우리카드 UniMile’로 결제하는 고객에게는 더욱 강력한 혜택이 기다리고 있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해당 카드를 신규 발급받아 결제하면 항공 운임 7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하늘 위 즐거움도 단돈 ‘100원’으로 가벼워진다. 진에어는 우리카드 개인 신용카드 및 체크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기내식 또는 사전 구매 수하물을 100원부터 이용할 수 있는 ‘100원 딜’을 구성했다. 또한 수하물, 라운지, 골프백 등 고객의 여행 스타일에 맞춘 묶음 할인 혜택도 마련해 실속을 더했다.

묶음 할인은 위탁 수하물 5㎏ 추가와 일부 좌석 지정으로 이루어진 ‘수하물팩’, 공항 라운지와 지정 좌석이 포함된 ‘라운지팩’, 초과 수하물 및 수하물 우선 하기가 포함된 ‘골프백 베이직’에 각각 4만원의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모든 혜택은 중복 이용이 가능해 필요에 따라 풍성한 부가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진에어 관계자는 “우리카드와의 제휴를 통해 항공권부터 부가서비스까지 실질적인 혜택을 드리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해 여행의 만족도를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hoya0222@fnnews.com 김동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