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장시온 기자 = 코지마는 5D 안마의자 '카이저 엑스' 신규 광고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고 2일 밝혔다.
코지마 모델로 활동 중인 가수 장윤정과 함께한 이번 영상은 '코지마는 어떤 나에게도 딱 맞춤'이라는 메시지를 내세웠다.
각기 다른 체형과 컨디션에도 최적의 마사지를 제공하는 카이저 엑스의 기술력을 일상과 연결해 감각적으로 표현했다는 설명이다.
카이저 엑스는 최첨단 안마 기능이 집약된 코지마의 최상위 모델이다. 특허 출원이 이뤄진 '5D 안마 모듈'과 '스마트 모션 앵클' 기술이 탑재됐다.
5D 안마 모듈은 27개의 제어 센서를 통해 체압을 감지하고 최대 233㎜의 기존 대비 20% 넓어진 마사지 폭으로 60여 개 동작을 구현한다.
다리 부위에 적용된 스마트 모션 앵클은 최대 60도로 움직이며 종아리와 발목에 밀착력 높은 마사지 감을 제공한다.
스마트 센서로 측정된 신체 데이터를 기반으로 맞춤형 마사지를 선사하는 'AI 마사지'도 핵심 기능이다.
GSR(전기 피부반응)과 PPG(광혈류측정) 센서를 이용해 사용자의 건강 상태와 근육 뭉침 정도를 측정하고 최적의 마사지를 실행하는 스마트 마사지 기능도 갖췄다.
코지마는 신규 광고를 기념해 28일까지 일부 오프라인 채널과 공식 자사몰에서 카이저 엑스 구매 시 리클라이너 마사지 소파 '문체어' 1대를 증정하고 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