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소기업

사람인 연애 매칭 앱 '비긴즈', 발렌타인데이 이벤트

강경래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6.02.03 08:36

수정 2026.02.03 08:36

사람인 연애 매칭 앱 '비긴즈', 발렌타인데이 이벤트

[파이낸셜뉴스] 사람인이 운영하는 연애 성향 매칭 소개팅 앱 '비긴즈'가 발렌타인데이를 앞두고 오는 13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단순한 매칭을 넘어, 비긴즈 핵심 엔진인 ‘BLOOM 검사’를 통해 사용자가 연애 성향을 깊이 이해하고, 이에 딱 맞는 상대를 찾을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기획했다. 실제로 비긴즈를 통해 만난 커플들은 BLOOM 검사의 높은 적중률을 연애 성공 비결로 꼽았다.

비긴즈는 이러한 고객 경험을 더 많은 사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해, 발렌타인데이를 상징하는 총 214명 당첨자를 추첨해 로맨틱한 데이트를 지원한다. 경품은 △롯데호텔 서울 라세느 식사권 △배달의민족 3만원권 △메가MGC커피 핫초코 등으로 구성했다.



참여는 비긴즈 앱 내 이벤트 배너를 통해 'BLOOM 연애 유형'을 확인하고 이벤트 신청 버튼을 누르면 된다. BLOOM 검사를 마친 회원은 매일 오후 7시 분석된 성향 데이터를 기반으로 엄선된 상대의 '블라인드 추천 카드'를 받아볼 수 있다. 아울러 2월 한정 스페셜 패키지도 출시했다.
비긴즈는 사용자들이 마음에 드는 이성에게 부담 없이 다가갈 수 있도록 앱 재화인 '도넛' 100개를 할인가인 1만4900원에 제공한다.

사람인 비긴즈 담당자는 "발렌타인데이는 누구나 로맨틱한 만남을 꿈꾸는 날인만큼, 비긴즈 고객들이 검증된 데이터를 통해 결이 맞는 사람을 찾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당첨자는 오는 23일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butter@fnnews.com 강경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