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에어, 봄 여행 시즌 유럽 15개 도시 항공권 최대 27% 할인
파리·런던·로마 등 인기 관광지와 레이캬비크 북유럽 매력 집중 조명
서울-헬싱키 노선 최신 A350 기종 주 7일 편안한 운항 제공
파리·런던·로마 등 인기 관광지와 레이캬비크 북유럽 매력 집중 조명
서울-헬싱키 노선 최신 A350 기종 주 7일 편안한 운항 제공
[파이낸셜뉴스] 유럽 대표 항공사 핀에어는 봄 여행 시즌을 맞아 15개 유럽 도시를 대상으로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프로모션은 △프랑스 파리 △영국 런던 △이탈리아 로마 △아이슬란드 레이캬비크 △덴마크 코펜하겐 등 인기 도시를 포함한다. 항공권은 최대 27% 할인 혜택이 적용되며, 구매 기간은 오는 13일까지다. 여행 기간은 4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다.
프로모션 대상 도시인 파리에서는 4월 아트 파리 현대미술 축제를 비롯해 파리 마라톤, 백야 축제 등 다양한 문화와 스포츠 행사가 열린다.
여행객은 각 도시별로 최대 27% 할인된 가격에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다. 예약은 핀에어 공식 홈페이지, 모바일 앱, 여행사를 통해 가능하다. 위탁 수하물이 없는 라이트 항공권은 공식 홈페이지에서만 판매한다.
김동환 핀에어 한국지사장은 “더 많은 분이 유럽의 봄을 만끽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합리적인 가격의 항공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현재 핀에어 서울-헬싱키 노선은 주 7일 운항한다. 인천국제공항에서 오후 11시 출발해 다음 날 오전 5시 40분 헬싱키 반타 공항에 도착한다. 해당 노선에는 핀에어 최신 기종인 A350 항공기가 투입된다.
hoya0222@fnnews.com 김동호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