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식품

"바삭함 더했다"...빽다방, 롯데웰푸드와 '깨먹는 크런키 초코' 3종 출시

박경호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6.02.05 08:46

수정 2026.02.05 08:45

초코라떼·스무디·아이스크림 선봬...현미 크런치로 식감 살려
맥북 에어 증정 등 출시 기념 프로모션 진행

빽다방에서 5일 출시하는 '깨먹는 크런키 초코' 이미지. 더본코리아 제공
빽다방에서 5일 출시하는 '깨먹는 크런키 초코' 이미지. 더본코리아 제공


[파이낸셜뉴스] 더본코리아의 커피전문점 브랜드 빽다방은 롯데웰푸드와 손잡고 '크런키' 초콜릿 콜라보 신메뉴 3종을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신메뉴 3종은 △깨먹는 크런키 초코라떼(HOT·ICED) △깨먹는 크런키 초코스무디(ICED) △깨먹는 크런키 초코 아이스크림(소프트·요거트)으로 구성됐다.

세 메뉴 모두 현미 크런치와 초코쉘을 혼합한 토핑, 미니 크런키 초콜릿을 더해 달콤함과 크런키 특유의 바삭한 식감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빽다방은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오는 3월 15일까지 크런키 콜라보 신메뉴를 가장 많이 구매한 멤버십 회원 1명에게 '애플 맥북 에어13'을 제공하고, 빽다방 금액권 5만원권(20명), 롯데웰푸드 크런키 시리즈 세트(30명)를 차등 증정한다.

또한 10~14일까지 5일간 빽다방 멤버십 앱에서 크런키 콜라보 신메뉴를 700원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다.


빽다방 관계자는 "발렌타인데이 시즌에 맞춰 크런키 초콜릿의 매력을 담아 빽다방만의 방식으로 재해석한 신메뉴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시즌과 트렌드에 맞춘 메뉴를 통해 색다른 맛과 즐거움을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security@fnnews.com 박경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