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리싱 검색결과 총 2868

  • 클래프컴퍼니X쿼터뮤직, '인생네곡' 新 프로젝트 가동
    클래프컴퍼니X쿼터뮤직, '인생네곡' 新 프로젝트 가동

    뮤직 퍼블리싱 클래프컴퍼니와 글로벌 음원 유통사 쿼터뮤직이 손잡고 첫 음원 제작 프로젝트를 선보인다. 클래프컴퍼니와 쿼터뮤직은 최근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을 통해 공동 제작 프로젝트 '인생네곡(My Song, My Story

    2024-05-17 11:10:54
  • 컴투스, 1Q 흑자전환...경영효율화로 수익구조 개선
    컴투스, 1Q 흑자전환...경영효율화로 수익구조 개선

    [파이낸셜뉴스] 컴투스는 올해 1분기 연결 기준 매출 1578억 원, 영업이익 12억 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흑자 전환했다고 10일 밝혔다. 컴투스에 따르면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 야구 게임 라인업 등 주력 타이틀의 건

    2024-05-10 09:17:48
  • SK증권 "크래프톤, 역대 최대 분기매출" 목표가 33만원으로 상향
    SK증권 "크래프톤, 역대 최대 분기매출" 목표가 33만원으로 상향

    [파이낸셜뉴스]   SK증권은 크래프톤에 대해 7년차에 들어간 배틀그라운드의 트래픽과 매출효율이 지속 상승하고 있다며 목표주가를 33만원으로 상향했다. 9일 SK증권 남효지 연구원은 "크래프톤은 1&middo

    2024-05-09 09:02:24
  • "배그의 힘" 크래프톤, 1Q 역대 최대 분기 매출 6659억
    "배그의 힘" 크래프톤, 1Q 역대 최대 분기 매출 6659억

    [파이낸셜뉴스] 크래프톤이 올해 1·4분기 연결 매출 6659억원, 영업이익 3105억원을 기록했다고 8일 밝혔다.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은 23.6%, 영업이익은 9.7% 각각 성장한 결과다. 

    2024-05-08 17:53:24
  • 메가히트 IP 확보전… K게임 ‘베테랑’ 영입 팔걷었다
    메가히트 IP 확보전… K게임 ‘베테랑’ 영입 팔걷었다

    시장 성장이 둔화된 게임 업계에 지식재산권(IP) 가치가 커지면서 흥행이 담보되는 이른바 '메가히트' IP를 확보하기 위한 게임사 물밑 경쟁이 치열하다. 흥행 IP 확보를 위한 투자는 물론, 최근 '스타 개발자' 영입이 이어지는 등

    2024-05-07 18:14:54
  • 히트 IP 찾아라...게임 '스타 개발자' 모시기 총력
    히트 IP 찾아라...게임 '스타 개발자' 모시기 총력

    [파이낸셜뉴스] 시장 성장이 둔화된 게임 업계에 지식재산권(IP) 가치가 커지면서 흥행이 담보되는 이른바 '메가히트' IP를 확보하기 위한 게임사 물밑 경쟁이 치열하다. 흥행 IP 확보를 위한 투자는 물론, 최근 '스타 개발자' 영

    2024-05-05 22:02:42
  • 콘솔 신작 쏟아낸 K게임, 글로벌 ‘1%’ 벽 깬다
    콘솔 신작 쏟아낸 K게임, 글로벌 ‘1%’ 벽 깬다

    국내 게임사들이 지난해 'P의 거짓', '데이브 더 다이버' 등에 이어 올해 상반기 '스텔라 블레이드'까지 완성도 높은 콘솔 신작을 잇따라 선보이면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최근 정부가 콘솔 게임 불모지인 한국에서 콘솔 게임을

    2024-05-05 18:26:26
  • K-콘솔, 글로벌 흥행 잇따라...불모지는 옛말
    K-콘솔, 글로벌 흥행 잇따라...불모지는 옛말

    [파이낸셜뉴스] 국내 게임사들이 지난해 'P의 거짓', '데이브 더 다이버' 등에 이어 올해 상반기 '스텔라 블레이드'까지 완성도 높은 콘솔 신작을 잇따라 선보이면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최근 정부가 콘솔 게임 불모지인 한국에

    2024-05-05 12:30:50
  • "IP 드라마, 게임화"...카카오엔터 2차 창작 성공 사례 이어간다
    "IP 드라마, 게임화"...카카오엔터 2차 창작 성공 사례 이어간다

    [파이낸셜뉴스] 카카오엔터테인먼트가 주요 지식재산권(IP)에 대한 2차 창작 성과를 공개했다. 올해 초 ‘나 혼자만 레벨업’, ‘외과의사 엘리제’ 애니메이션으로 성공적인 시작을 알린 가운데, 한 해 동안 지속적으로 2차 창

    2024-05-01 12:06:41
  • "생성형AI, 게임 제작 생태계 변화 이끌 것"
    "생성형AI, 게임 제작 생태계 변화 이끌 것"

    생성형 인공지능(AI)이 게임 시장에서 본격적으로 활용되고 있다. 단순한 프롬프트(명령어)만으로도 원하는 이미지는 물론 NPC(게임 안에서 플레이어가 직접 조종할 수 없는 캐릭터)까지 보다 자연스럽게 만들 수 있게됐다. 국내 게임사

    2024-04-30 18:48: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