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ONE’, HDC아이파크몰에서도 적립·사용
파이낸셜뉴스
2025.11.27 08:48
수정 : 2025.11.27 08:48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는 라이프스타일 멤버십 서비스 CJ ONE이 HDC아이파크몰과 서비스 제휴를 추진하며 오프라인 쇼핑몰에서도 CJ ONE 포인트 적립 및 사용이 가능해졌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 제휴는 가입자 3100만 명을 돌파한 CJ ONE이 한 해 누적 방문객 5000만 명이 넘는 아이파크몰과 제휴하면서 사용자들의 혜택도 더욱 확대될 것으로 전망된다. 특히 ‘라이프스타일 멤버십 CJ ONE’과 ‘원스톱 라이프스타일 아이파크몰'이라는 각 사의 비전에 공감대를 형성, 고객 접점 확대는 물론 편의성을 높일 것이라는 기대다.
포인트 사용 역시 아이파크몰 멤버십 바코드를 제시하면 더포인트 및 CJ ONE 포인트를 따로 또는 같이 사용할 수 있다.
CJ ONE은 이번 제휴로 오프라인 복합쇼핑몰까지 서비스 사용처가 확대됨에 따라 일상의 모든 순간을 함께 한다는 목표에 한 발 더 다가갈 수 있게 됐다.
양사는 이번 제휴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CJ ONE 앱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아이파크몰 앱에 가입 후 CJ ONE 계정 연동한 선착순 1만 명에게 CJ ONE 2000P를 적립해준다. 또 12월 21일까지 아이파크몰 내 입점한 CGV와 올리브영에서 CJ ONE 포인트를 적립 및 사용하는 아이파크몰 앱 회원 500명을 추첨해 올리브영 기프트카드 1만원권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동안 더포인트 및 CJ ONE 포인트 사용 시, 최종 결제금액의 1% 추가 적립도 제공한다.
CJ ONE은 이번 제휴와 함께 ‘1만 어택’ 이벤트도 오는 12월 12일까지 진행한다. 앱 메인화면 ‘혜택 공유 커뮤니티’에서 게시글에 ‘좋아요’를 누르면 매일 1만 명에게 티빙 이용권, CGV 할인권, 올리브영 기프트카드와 메가MGC커피 쿠폰 등 추첨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jiany@fnnews.com 연지안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