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社告] 사이버 주식투자게임… '5억원을 잡아라'


파이낸셜 뉴스는 3일부터 연말까지 6개월동안 “파이낸셜 뉴스_라이코스 코리아 사이버 주식투자게임 5억원을 잡아라’를 개최합니다.

이번 사이버 투자게임은 파이낸셜 뉴스가 주최하고 라이코스코리아와 이큐더스가 주관·협찬합니다.

건전한 주식투자 문화를 정착하고 증시 활성화를 위해 마련되는 이번 게임은 정보나 자금면에서 열세인 일반투자자가 종목 선택과 투자전략을 익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입니다.

특히 이번 게임은 사이버 투자게임 사상 최고액수의 상금이 마련됐으며 실시간으로 거래되는 등 실제시장과 동일한 조건으로 진행돼 참가자들이 실제로 주식투자를 하는 것 같은 느낌을 가질수 있습니다. 또 자신의 보유종목에 대한 진단과 성향 등을 전문가와 상담할 수 있는 코너가 마련돼 있고 프로리그 전문가들은 매매종목을 미리 예고해 일반 투자자들을 즐겁게 해줄 것입니다.

이번 대회는 참가자들에게 사이버머니 5000만원씩을 지급해 실제상황과 동일한 조건으로 거래해 수익률을 겨루는 게임입니다.
상금은 매일·매주·매달·분기별로 시상하며 1인당 최고 2억6000만원까지 지급됩니다. 총 상금외에도 지수 맞히기,종목 추천하기 등 이벤트를 통해서 고급승용차,해외여행권 등 푸짐한 상품도 타실 수 있습니다.

그 누구도 상금과 상품의 혜택에서 자유로울 수 없는 이번 게임에 많은 참여바랍니다.

◇대회기간=7월3일∼12월 폐장시까지(총 27주126일)

◇참가접수=온 라인으로만 접수 가능.

◇참가자격=18세 이상 성인.

◇시상결과 발표=파이낸셜 뉴스 지면 및 라이코스코리아,이큐더스 홈페이지.

◇문의 및 접수=파이낸셜 뉴스(www.fnnews.com) 라이코스코리아(www.lycos.co.kr) 이큐더스( www.ekudos.co.kr) (02)6203-2300(이큐더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