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취업

[오늘의 채용정보] ㈜토다이코리아 등

이병철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08.10.08 15:25

수정 2014.11.05 11:47

(주)토다이코리아가 목동점 신입 및 경력사원 모집을 진행 중이다. 모집직급은 △FOH Captain △FOH Head Staff △FOH Staff △FOH Intern △BOH Sous Chef △BOH Demi Chef △BOH Head Cook △BOH Cook △BOH Intern △FOH Part Timer △BOH Part Timer △매장 회계 담당 △매장 물류 담당 등이다. 지원자격요건은 당사가 지정한 직급별 해당경력 연수에 합당한자면 학력과 나이에 상관없이 누구나 지원가능하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면접 순이다. 지원희망자는 오는 19일까지 당사 홈페이지 (http://www.todai.com)를 통해 입사지원 하면 된다.

한국방송광고공사가 변호사 모집을 진행 중이다.
채용직위는 연구전문직 전문위원이며 1년 계약직 근무 후 평가에 따라 재계약이 가능하다. 주요담당업무는 미디어 부문 포함 주요정책 및 사업의 법률 자문, 법령 질의 및 회신이며 공사 관련 법령 및 사규의 제,개정 검토와 주요 계약서 작성 및 검토, 소송 진행 실무업무 등이다. 채용절차는 서류심사-면접심사 순이다. 지원희망자는 오는 13일 까지 당사 홈페이지(http://www.kobaco.co.kr) 열린마당-공지사항에서 소정양식을 다운로드 후 우편접수(서울시 중구 태평로1가 25번지 한국방송광고공사 혁신인사팀 앞) 하면 된다.

(주)늘푸른상호저축은행이 신입 및 경력사원 모집을 진행 중이다. 모집분야는 일반직으로 책임자와 경력자, 신입직으로 나뉘어 진다. 지원자격요건은 고등학교 이상의 학력 소지자로 29세 이상이면 남녀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채용절차는 서류심사-1차면접-2차면접 순이다. 지원희망자는 오는 19일까지 당사 소정양식에 맞춰 이메일(ryu@egbank.co.kr)을 통해 지원하면 된다. 근무지는 안산 분당이다.

㈜유경테크놀로지스가 경력 사원 모집을 진행 중이다. 모집부문은 △생산관리 △품질관리 △CS(A/S센터) 등이다. 지원자격요건은 고등학교 이상의 학력소지자로 관련학과 전공자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실무진면접-임원진면접 순이다. 지원희망자는 오는 15일까지 당사 소정양식에 맞춰 이메일(wjdd1030@yutc.co.kr)로 입사지원하면 된다.

명화공업(주)이 2008년 경력사원 채용을 진행 중이다. 상세모집분야는 △연구개발 △품질분야 △생산기술 △경리회계 △생산 △생산관리 △보전 △ 물류 등이다.
자격요건은 학사 또는 석사 학위 소지자로 관련직무 경험자면 누구나 지원가능하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면접전형-신체검사 순이다.
지원희망자는 오는 10일까지 당사 홈페이지(http://www.myunghwa.co.kr)에서 소정양식을 다운로드 후 이메일(job@myunghwa.com)을 통해 입사지원하면 된다.

<자료: 잡코리아(www.jobkorea.co.kr) 제공>

/pride@fnnews.com이병철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