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관리공단,저탄소 녹색성장 관련 공모
에너지관리공단은 공단이 실시하고 있는 저탄소 녹색성장과 관련해 전시와 행사의 새로운 이름을 14일부터 23일까지 열흘간 공단 홈페이지를 통해 공모한다.
이번 공모는 기존 전시와 행사 명칭들을 개선해 국민에게 ‘저탄소 녹색성장’ 사회에 대한 방향을 제시하기 위한 것으로 ‘대한민국 에너지대전’ ‘에너지절약 홍보관’ ‘기후변화대응 이동홍보관’ 등 3개 전시분야와 ‘에너지절약 촉진대회’ 1개 행사분야 등 총 4개 명칭을 대상으로 실시된다.
공모전은 관심 있는 누구나 공단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할 수 있으며 선정된 우수작품에 대해서는 소정의 경품이 제공된다.
응모방법 및 절차, 시상 등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단 홈페이지(http://www.kemco.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hjkim01@fnnews.com 김학재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