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한국폴리텍Ⅵ대학-한국델컴(주), 지정 교육기관 인증식

김장욱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0.05.26 15:01

수정 2010.05.26 14:59

▲ 한국델켐(주) 정찬웅 대표이사(오른쪽)와 한국폴리텍Ⅵ대학 손명숙 학장이 '델켐 Powersolution 지정교육기관' 현판식을 갖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대구=김장욱기자】한국폴리텍Ⅵ대학(학장 손명숙)은 26일 대학 7층 회의실에서 세계적인 CAD/CAM Solution 업체인 한국델켐(주)와 교육기자재 기증 및 Powersolution 지정교육기관 인증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대학은 이날 한국델캠(주)으로부터 고가의 PowerSHAPE 소프트웨어 및 교육용 PDP TV를 기증받았고 델켐사의 PowerSolution 지정교육기관으로 인증을 받았다.

또 이번 인증식을 바탕으로 세계적인 CAD/CAM Solution 업체인 델켐(주)와 협력관계를 공고히 구축하는 계기를 마련했다.


델켐 PowerSolution 지정 교육기관으로 인증 받게 되면 델켐의 모든 CAD/CAM, 역설계, OMI분야 등 IT신기술 Software 기술을 전수받을 수 있는 것은 물론 대구경북지역의 델켐 유저들의 교육을 전담함으로써 대구지역의 관련 업종 재직자 향상훈련 및 지역 인적자원 개발에 기여할 것으로 대학 측은 전망했다.

한국폴리텍Ⅵ대학 손명숙 학장은 "CAD/CAM업계의 선두주자인 한국델켐(주)으로부터 고가의 장비를 기증받음으로써 우리대학 우수 기술인력 양성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또 그는 "공식 인증기관이 됨으로서 대구 경북지역의 PowerSolution을 활용하는 금형업체의 향상훈련 및 명품취업과 연계시켜 더욱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gimju@fnnews.com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