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빅뱅 지드래곤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30일 YG 공식 블로그를 통해 스페셜 에디션 ‘STILL ALIVE(스틸 얼라이브)’로 다시 한 번 대중을 사로잡을 빅뱅 멤버 지드래곤의 1인 2색 변신이 돋보이는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주 불꽃을 배경으로 강렬한 레드 헤어가 돋보이는 스틸 컷을 공개해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던 지드래곤은 이번 티저 영상에서 모두의 예상을 깨고 금발로 등장했다.
이는 한 뮤직비디오에서 레드와 골드라는 대조적인 이미지를 선사하며 두 가지 매력을 소화한 것으로 특히 지드래곤은 눈을 덮을 정도로 풍성한 금발 헤어로 차분하고 시크한 매력을 보이면서도 아래 입술에는 피어싱을 더해 독특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또한 영상 속 속삭이는 듯한 지드래곤의 랩은 슬픈 감정을 돋우며 신곡 ‘MONSTER(몬스터)’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이고 있다.
이에 매번 새로운 음악과 함께 파격적인 비주얼을 보여줬던 지드래곤이기에 이번 ‘몬스터’ 뮤비에서는 또 어떠한 스타일로 주목을 모을지 궁금증이 커져 가는 상황.
빅뱅은 이번 스페셜 에디션에 타이틀곡 ‘몬스터’뿐만 아니라 ‘STILL ALIVE(스틸 얼라이브)’, ‘FEELING(필링)’, ‘EGO(이고)’, ‘BINGLE BINGLE(빙글빙글)’ 총 5곡의 신곡과 함께 ‘BLUE(블루)’, ‘BAD BOY(배드 보이)’, ‘FANTASTIC BABY(판타스틱 베이비)’, ‘LOVE DUST(사랑 먼지)’를 수록하여 주옥 같은 구성으로 팬들을 찾아간다.
한편 빅뱅은 오는 6월 3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스페셜 에디션 ’스틸 얼라이브’의 전곡을 전격 공개하고 이어 6일 앨범을 발매한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gagnrad@starnnews.com최현정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관련기사
▶ 장근석, 일본 첫 정규앨범 선주문 13만장 기록 “역시 근짱”
▶ 프라이머리, 최자-쌈디와 이색 조합 선보인다 ‘기대 만발’
▶ 에이젝스, CG에만 5천만원 투입..대작 뮤비 탄생 예고
▶ 틴탑, ‘To You’ 발표와 동시에 음원사이트 순위 ‘올킬’
▶ 예성, ‘아이두 아이두’ OST 참여..‘OST 강자’ 등극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