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교육지원청, 집단상담 프로그램 운영
충북 제천교육지원청Wee센터는 17일까지 관내 초·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겨울방학 집단상담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14일 밝혔다.
제천교육청은 또 초등학생을 대상으로는 또래친구들과 다양한 신체활동을 통해 실제적인 대인관계 기술을 습득하는 사회성증진 집단상담 프로그램도 진영한다.
자아성장 집단상담 프로그램은 청소년들이 자신의 멘토를 찾고 그들의 삶을 탐구함으로써 자신의 과거를 돌아보고 미래를 계획하기 위한 목적으로 기획됐다.
(충북=뉴스1) 조영석 기자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