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교육일반

시드니공과대 개발 영어학습 과정 ‘UE+’ 한국 론칭

김병덕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4.06.12 15:13

수정 2014.06.12 15:13

호주국립 UTS(시드니 공과대학)에 의해 설립된 교육기관 UTS:INSEARCH(인서치)와 IEN Institute는 12일 'University English+(UE+)'과정 제공에 관한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IEN Institute는 아카데믹한 영어를 배우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적합한 영어 교육을 제공한다. 전문 상담교사와 학업의 목표 및 향후 진로 계획을 세우는 등 효율적인 학업 환경 조성과 목표 달성을 도울 예정이다.

UE+는 실제로 대학수업에서 필요한 영어능력을 키울 수 있도록 개발된 영어과정이다.

IEN 관계자는 "5개레벨로 구성된 커리큘럼은 각 레벨당 10주가 소요되며 기초부터 아카데믹스킬까지 탄탄하게 익히기 때문에 TOEFL이나 IELTS와 같은 공인인증 시험을 봐도 실력이 검증될수 있도록 디자인 됐다'고 설명했다. 특히 이번에 한국에 론칭하며 IEN이 한국 시장에 최적화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보완했다.


UTS:INSEARCH 알렉스 머피 대표는"UE+는 영어학습을 무조건 열심히 하기 보다는 지혜롭게 할 수 있게 이끌어 효율적으로 성과를 달성하도록 돕는 학습과정"라며 "영어능력 계발에 관심이 높은 한국에서 UE+를 제공하게 돼 기쁘다"고 소감을 전했다.

IEN Institute 김지영 원장은 "다양한 영어 교육 프로그램이 쏟아져 나오는 환경에서 학문적인 접근이 가능한 영어 커리큘럼은 흔치 않다"며 "아카데믹한 영어 학습에 갈증을 느끼고 있는학생 및 직장인에게 UE+는 빠른 시간 안에 익히고 바로활용이가능한신개념 학습방향을 제시할 것"이라고 자신했다.


University English+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IEN Institute 공식 홈페이지(http://www.ieniedu.com)에서확인할수있다.

cynical73@fnnews.com 김병덕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