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소기업

하반기 대기업 공채 막바지..LF, 한화 등 채용 실시

박지훈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4.09.26 09:09

수정 2014.09.26 09:09

하반기 공채가 시작된 지 어느덧 한 달. 지금도 여러 기업들의 공채소식이 끊임없이 들려오고 있다. 26일 취업포털 인크루트(www.incruit.com)는 LF, 한화 등 하반기 공채 소식을 전했다.

LF(구 LG패션)에서 2014년 하반기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지원부문은 공통부문, 지원부문이다. 공통부문 직무는 상품기획(MD), 영업이고, 지원부문 직무는 구매/생산, 재무/마케팅/인사, IT다. 공통지원자격은 학사학위 이상 소지자로 2015년 2월 졸업예정자 및 기졸업자, 학점 3.0 이상, TOEIC SPEAKING 120점 이상 또는 OPIC IM2 이상 필수다. 제 2외국어 (중국어, 이태리어, 프랑스어) 우수자는 우대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LFAT, 글로벌역량 및 전문성 면접, 임원면접, 채용진, 입사(1월중) 순으로 진행된다.
지원접수는 9월 28일 24시까지 해당 홈페이지(www.lfcorp.com)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대우건설도 하반기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토목시공/사업관리, 건축시공/사업관리, 기계시공/사업관리, 전기시공/사업관리 등 11개 부문이다. 모집인원 및 세부 업무가 상이하므로 공고를 통한 확인은 필수다. 응시자격은 2015년 1월 입사 가능한 자,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 등이며 모집부문 관련 자격증 소지자는 우대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필기전형, 실무면접, 임원면접, 최종합격 순이다. 지원접수는 9월 29일 12시까지 해당 홈페이지(http://erecruit.daewooenc.com)를 통해 가능하다.

방송사 근무를 꿈꾼다면 MBC플러스미디어의 신입사원 채용이 눈길을 끈다.

채용분야는 예능PD(편성,제작), 스포츠PD(편성,제작), 방송경영, 광고영업/마케팅, 방송기술이다. 학력, 연령 제한 없고, 대졸자의 경우 2015년 2월 졸업예정자도 가능하다. 각 분야별 우대사항이 상이하니 공고를 통한 확인은 필수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1차면접(역량면접), 인성검사/논술시험, 최종면접(임원면접), 건강검진, 수습채용 순으로 진행된다. 지원접수는 9월 29일(월 17시까지 해당 홈페이지(www.mbcplus.com)에서 온라인 접수로 가능하다.

현대해상화재보험에서도 4급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상품개발/수리, 일반보험업무, 자산운용, 경영지원, 영업지원/마케팅 개인보험, 보상서비스 등 8개 부문이다. 지원자격은 2015년 2월 졸업예정자 또는 기졸업자, 공인영어성적 또는 공인영어회화등급 보유자 등이고, 직무관련 자격 소지자(보험계리사, 손해사정사, CPA, 등), 국가보훈대상자는 우대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실무자면접, 임원면접, 최종합격자 발표 순이다. 지원접수는 9월 30일 18시까지 해당 홈페이지(https://www.hi.co.kr)에서 인터넷 접수로 가능하다.

한화는 방산부문 경영관리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 구분은 재무, HRM, 노무이다.
지원자격은 4년제 대학, 대학원 기졸업자 및 2015년 2월 졸업예정자 등이고, 필요역량 및 우대조건, 근무지역이 상이하므로 공고를 통한 확인은 필수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면접전형 1차, 면접전형 2차, 건강검진, 합격 순으로 진행된다.
지원접수는 9월 30일 15시까지 해당 홈페이지(http://www.netcruit.co.kr)에서 가능하다.

lionking@fnnews.com 박지훈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