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해운대구, 반송2동에 '복지허브센터' 개소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5.01.20 10:22

수정 2015.01.20 10:22

해운대구, 반송2동에 '복지허브센터' 개소

해운대구(구청장 백선기)는 지난 19일 보다 체계적으로 복지사각지대를 해소하기 위해 반송2동 주민센터에 '제1호 복지허브센터'를 개소하고 본격적인 서비스에 돌입했다.
앞으로 센터는 1억원의 사업비를 투입해 도움이 필요한 주민에게 개인별 욕구에 맞는 보건·복지·고용 원스톱 서비스를 지원할 예정이다. 구는 앞으로 복지허브센터 지정을 각 동으로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센터 개소식에 참석한 내빈들이 개소를 축하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