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

패션그룹형지, 아줌마닷컴과 여성가장 자녀교육비 후원

패션그룹형지는 저소득 여성가장의 자녀교육비를 후원하는 '제 5회 WOW(Wings Of Women) 캠페인'을 '아줌마닷컴'과 함께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아줌마닷컴'은 118만명의 3050대 여성회원들이 참여해 자녀교육, 살림, 육아 등의 정보를 나누는 국내 최대 규모의 여성커뮤니티다.

패션그룹형지는 오는 22일까지 아줌마닷컴 내 'WOW캠페인' 이벤트 페이지(http://event.azoomma.com/hyungji/)에서 응원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개인SNS에 이벤트 페이지를 스크랩하고 그 URL과 여성가장 응원 댓글을 남기는 방식이다. 정성 가득한 댓글을 선정해 ▲1등(1명)에게는 패션그룹형지 의류상품권 10만원권을, ▲2등(5명)에게는 패션그룹형지 의류상품권 5만원권을, ▲3등(10명)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 1만원권을 증정한다. 당첨 결과는 29일 아줌마닷컴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패션그룹형지는 최근 기아대책 결연 여성가장 중 올해 대학에 입학하는 자녀들의 사연을 검토하고 총 5명의 주인공을 선정했다.


또한 아줌마닷컴 내 '기아대책 WOW 캠페인' 전용 계좌를 공개해 여성회원들의 모금을 장려하고 있다. 추가 모금된 기금은 기아대책을 통해 자녀들의 대학 교재 구입에 사용할 예정이다.

안병수 패션그룹형지 전무는 "패션그룹형지는 여성복을 시작으로 패션유통전문기업으로 성장 한 만큼 대한민국의 모든 여성들의 행복을 위한 캠페인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며 "여성커뮤니티 회원들이 '엄마'라는 유대감을 갖고 진심 어린 응원을 전한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padet80@fnnews.com 박신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