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토종 커피머신' 기업 동구전자, 온라인 사업 확대

[파이낸셜뉴스]
'토종 커피머신' 기업 동구전자, 온라인 사업 확대
동구전자의 신제품 전자동 커피머신 I-CREO


동구전자가 온라인 사업을 확대한다. 동구전자는 토종 커피머신 기업으로 국내 커피머신 판매 1위 기업이다.

동구전자는 16일 전자동 커피머신 제조 전문 노하우를 집약한 원두커피머신 '티타임'과 함께 온라인몰 '티타임샵'을 열었다고 밝혔다.

커피머신은 렌탈 또는 일시불로 구입할 수 있다. 모델마다 일정 렌탈료(일부 제품은 렌탈료 없음)를 내고 36개월 의무 사용하면 설치비와 등록비도 무료다. 커피머신에 대해선 4년 동안 무상으로 A/S가 가능하고, 전문기사가 년 1회 방문해 점검한다.

커피머신 렌탈 고객들에게는 티타임샵의 60가지 다양한 원두를 최대 50% 싸게 구입할 수 있는 할인혜택도 준다.

동구전자는 1997년 당시 중소기업청으로부터 '유망선진기술기업', 2002년엔 '수출유망중소기업'으로도 선정됐으며 2018~2019년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및 소비자만족지수 1위 등을 2년 연속 수상하기도 했다
동구전자 커피머신은 현재 미국, 일본, 중국, 유럽, 동남아 등 전세계 40여개국에 수출하고 있다.

동구전자 관계자는 “30년 기술을 집약해 개발한 ‘전자동 커피머신’은 청소의 편리성, 빠른 추출시간, 일정한 맛, 완벽한 서비스를 고객들에게 제공하게 될 것”이라며 “에스프레소 커피머신을 통해 원두커피를 즐기려는 커피 애호가들에게 동구전자의 머신과 양질의 원두를 소개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kjw@fnnews.com 강재웅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