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장나라 "저 결혼합니다…예비신랑은 여섯살 연하"

장나라 *재판매 및 DB 금지
장나라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최지윤 기자 = 배우 장나라(41)가 결혼한다.

장나라는 3일 홈페이지 '나라짱닷컴'에 "오늘은 여러분께 개인적이지만 기쁜 소식을 전하려고 한다"며 "저 결혼 합니다!"라고 남겼다. "영상 일을 하는 여섯 살 연하의 친구와 2년여 간 교제 끝에 서로 인생의 동반자가 되기로 약속했다"며 "예쁜 미소와 성실하고 선한 마음, 무엇보다 자기 일에 온 마음을 다하는 진정성 넘치는 자세에 반해 인연을 맺게 됐다. 멋진 친구와 인생을 함께하게 돼 더없이 기쁘다. 즐겁고 행복하게 잘 살겠다"고 약속했다.

"특출 난 것 없는 내가 연예인으로 데뷔를 한 게 엊그제 같은데, 어느새 많은 세월이 흘렀다. 오랜 시간 동안 보듬어주고 응원해주며 항상 고운 눈으로 지켜봐줘서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결혼식 이후 바로 재미난 작품으로 찾아뵐 예정이라 그 준비 또한 열심히 하고 있다.
전보다 더욱 더 무겁게 감사하는 마음으로 모든 순간에 최선을 다하는 연기자가 되겠다"고 강조했다.

장나라는 비연예인인 제 친구가 혹여 일터에서 나로 인해 불편함이 생기지는 않을까 하는 노파심에 자세히 말씀드리지 못하는 점 정말 송구스럽다"며 "부디 너그럽게 이해해주기를 간곡히 부탁드린다. 늘 감사하다"고 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plain@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