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금융일반

지디와 함께하는 하나금융 광고 라스베이거스 초대형 돔에 떴다

박문수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5.04.29 18:29

수정 2025.04.29 18:29

전세계 금융권 최초로 영상 송출
하나금융그룹은 28일(현지시간) 미국 라스베이거스 스피어에 지드래곤과 함께 글로벌 프로젝트 '하나의 스프릿, 하나의 팀' 광고 캠페인을 최초로 공개했다. 하나금융 제공
하나금융그룹은 28일(현지시간) 미국 라스베이거스 스피어에 지드래곤과 함께 글로벌 프로젝트 '하나의 스프릿, 하나의 팀' 광고 캠페인을 최초로 공개했다. 하나금융 제공
하나금융그룹이 28일(현지시각) 미국 라스베이거스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떠오른 세계 최대 규모의 몰입형 LED 돔 '스피어(Sphere)'에 세계 금융권 최초의 광고 영상을 내보냈다. 지드래곤과 함께 한 글로벌 프로젝트 '하나의 스프릿, 하나의 팀'(One Spirit, One Team) 광고 캠페인이다.

하나금융은 이번 광고가 스피어에 송출된 K-팝 아티스트 최초의 광고 캠페인이라고 설명했다. 캠페인의 주제는 '손님의 기쁨을 그 하나를 위하여'다. 하나금융은 모든 계열사 및 관계사의 전략적인 이니셔티브를 하나로 융합한 모습을 영상에 담았다.



이번 광고 영상에는 지드래곤을 상징하는 데이지 꽃이 하나금융의 브랜드 컬러인 초록색으로 서서히 물들어 가는 장면이 담겼다. 이어지는 그래피티 월과 레이저 아트워크, 그리고 지드래곤의 등장까지 총 1분여 동안 압도적 비주얼로 구성돼 강렬한 인상을 남긴다.

영상 속에 등장하는 △하나더넥스트 △하나더이지 △하나더소호 등 하나금융그룹의 미래 신성장 동력 브랜드를 통해 그룹이 제시할 금융 문화의 방향성을 상징적으로 담아냈다. '하나더넥스트'는 새로운 시니어 금융 문화를, '하나더이지'는 외국인을 위한 금융 접근성을, '하나더소호'는 개인사업자(소상공인)를 대상으로 금융 솔루션을 제시한다.

이를 통해 하나금융그룹이 그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새로운 미래 금융 생태계를 구축하고자 하는 의지를 표현했다.

mj@fnnews.com 박문수 기자

실시간핫클릭 이슈

많이 본 뉴스

한 컷 뉴스

헉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