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정보개발원 계단오르기 챌린지로 ESG 실천
한국지역정보개발원(KLID)은 6월 환경의 달을 맞아 임직원이 자발적으로 참여하는 'KLID 계단오르기 챌린지'를 오는 20일까지 운영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건강한 직장문화 조성과 저탄소 생활 실천 , 청렴문화 확산 등 세 가지 사회적 가치를 동시에 실현하기 위해 기획됐다.
jjang@fnnews.com 장충식 기자
기자 정보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