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카카오페이증권이 CU 편의점 운영사 BGF리테일과 함께 '주식 선물·거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달 1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는 '주식선물' 이벤트는 CU에서 상품을 구매하면 관련 해외주식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전국 약 1만8600개 CU 편의점에서 행사 대상 상품을 구매하고 CU 포인트를 적립한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CU에서 구매 및 적립 후 포켓CU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주식받기'를 클릭해 쿠폰 번호를 발급받은 뒤 이를 카카오페이 앱 증권 탭 이벤트 페이지에 등록하면 된다.
행사 대상 상품은 , △코카콜라 음료 구매 시 ‘코카콜라 주식’ △‘애플맛’ 음료 구매 시 ‘애플 주식’ △스타벅스 냉장음료 구매 시 ‘스타벅스 주식’ △‘소프트’ 키워드 관련 상품 구매 시 ‘마이크로소프트 주식’ △알파벳 ABC 관련 상품 구매 시 ‘알파벳 Class A 주식’이 랜덤 금액으로 지급된다.
같은 기간 진행되는 '주식 거래' 이벤트는 올해 1월 1일부터 7월 29일까지 카카오페이증권에서 주식 거래 이력이 없는 사용자를 대상으로 한다.
8월 이벤트 기간 동안 카카오페이앱 증권탭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하기’ 완료 후 국내주식 또는 해외주식을 8만 원 이상 거래하면, 포켓CU 멤버십 VIP 등급으로 승급할 수 있는 쿠폰이 제공된다. VIP 등급은 일반(0.5%)보다 높은 2% 적립과 다양한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카카오페이증권은 “일상 속 소비를 통해 해외주식 투자 경험을 제공하고, 주식 거래로 생활 혜택까지 이어질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누구나 쉽고 즐겁게 투자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nodelay@fnnews.com 박지연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