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IT일반

티빙, ‘2025 국제스트리밍페스티벌’서 오리지널 콘텐츠 특별 상영·체험 이벤트 실시

박성현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5.08.21 10:42

수정 2025.08.21 10:23

티빙 제공
티빙 제공

[파이낸셜뉴스] 티빙은 전 세계 스트리밍 콘텐츠가 한자리에 모이는 ‘2025 국제스트리밍페스티벌’ 기간 동안 관객들을 위한 다채로운 현장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2025 국제스트리밍페스티벌’은 코리아국제스트리밍페스티벌과 정보통신산업진흥원의 공동 주관으로 오는 22~25일 부산 영화의전당과 파라다이스호텔에서 개최된다. 글로벌OTT어워즈를 비롯해 투자유치 쇼케이스, 미디어.브랜드데이, 국제 스트리밍 서밋, OST콘서트, 시리즈 상영 등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중심의 기술·문화 융합 프로그램이 펼쳐진다.

티빙 콘텐츠 중에서는 오리지널 시리즈 ‘스터디그룹’이 ‘베스트 OTT 오리지널’ 부문에 후보로 선정됐다.

티빙은 관람객들을 위한 체험형 팝업스토어와 극장 상영을 준비했다.

먼저 22~23일 부산 영화의전당 야외광장에서 티빙 대표 예능 ‘대탈출 : 더 스토리’를 체험할 수 있는 부스가 꾸며진다.
이어 24~25일에는 ‘대탈출 : 더 스토리’와 다큐멘터리 ‘라이프 라인’을 대형 스크린에 선보이는 특별 상영이 진행된다. 참여를 원하는 관객은 영화의 전당 홈페이지에서 예매 가능하다.


티빙 관계자는 “올해부터 단독 행사로 새롭게 출범한 페스티벌에서 티빙 대표 콘텐츠를 다양한 방식으로 소개하며 관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물하고자 했다”며 “페스티벌 기간 동안 티빙의 매력적인 콘텐츠에 한층 더 빠져드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psh@fnnews.com 박성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