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세라젬이 추석을 앞두고 '2025 추석 대제전'을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세라젬은 이번 행사를 통해 △마스터 V11 △파우제 M10 △셀루닉 메디스파 프로 △세라젬 밸런스 등을 할인해 판매한다. 우선 마스터 V11을 포함한 마스터 V 컬렉션은 일시불 구매 기준 최대 60만원 할인을 적용한다. 마스터 V11은 항공기 1등석을 연상시키는 공간감과 자세에 구애받지 않고 정밀하게 관리해주는 듀얼 포지션 시스템을 갖췄다. 마스터 V9·V7·V4는 각각 목부터 골반까지 이어지는 척추 전체 회전 마사지, 목·어깨 집중 관리와 척추 견인 기능, 허리 마디마디를 풀어주는 기능이 돋보인다.
안마가전 파우제 M 컬렉션 역시 모델에 따라 일시불 기준 최대 60만원 혜택을 적용한다. 파우제 M6은 팔다리가 자유로워 수유의자용으로 적합하다. 안마의자 최초로 사이드 커버를 교체할 수 있는 파우제 M8 핏은 인테리어 가구로도 적합한 디자인을 갖췄다.
또한 △마스터 V9 △마스터 V11 △파우제 M10을 구매 또는 구독하면 '헤어 미라클' 또는 '힐랙스 발 마사지기' 중 하나를 제공한다. 두피케어 디바이스 헤어 미라클은 두피 탄력을 높이고 탈모 예방에 도움을 준다. 힐랙스 발 마사지기는 발 부위 혈류 개선과 피로 완화 효과가 있다.
아울러 △셀루닉 메디스파 프로 △셀트론 순환체어 △세라젬 밸런스 등 헬스케어 제품을 할인해 판매한다. 일례로 세라젬 밸런스는 경우 매장에서 일시불 구매 또는 구독 시 최대 10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세라젬 관계자는 "추석은 소중한 이들의 건강을 챙기는 의미 있는 시기인 만큼, 선물로 적합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는 행사를 마련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활용해 소중한 이에 건강과 마음을 함께 전하는 연휴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butter@fnnews.com 강경래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