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쿠팡이츠가 자사의 멤버십 '와우' 회원을 대상으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츠 와우 감사제‘를 이달동안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쿠팡이츠는 ‘이츠 와우 감사제’에서 고객의 1만원 이상 포장 주문에 대해 15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해당 쿠폰은 포장 서비스를 제공하는 모든 매장 적용이 가능하며 감사제 기간 중 1회 사용이 가능하다.
쿠팡이츠 측은 고객들의 포장주문 서비스 이용이 늘면 외식업주들은 중개이용료를 무료로 지원받아 부담은 대폭 경감하면서도 내수 활성화 제고가 가능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설명했다.
또한 이달 주차별로 다양한 고객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다.
치킨·피자·베이커리 등 ‘인기 브랜드 스페셜 할인’ 기획전도 한 달간 지속 운영한다. 매주 새로운 브랜드 라인업을 선보일 계획으로 참여 브랜드 대상 이용 가능한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앞서 지난 3월 쿠팡이츠는 공정거래위원회 자율규제와 을지로위원회 배달앱 사회적 대화기구 논의를 통한 성과로 포장주문 서비스에 대한 ‘중개이용료 무료’ 정책을 다음해 3월까지 연장한다고 발표했다.
쿠팡이츠 관계자는 “이번 ‘이츠 와우 감사제’는 와우회원에게는 합리적인 가격 혜택을, 업주에게는 중개이용료 부담 없는 포장 주문을 통한 매출 향상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업주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wongood@fnnews.com 주원규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