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티웨이항공, 소노호텔앤리조트와 제주도 반려동물 여행객 공략

강구귀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5.09.03 09:47

수정 2025.09.03 09:46

티웨이항공 제공
티웨이항공 제공

[파이낸셜뉴스] 티웨이항공은 소노호텔앤리조트와 제주도 여행을 가는 티펫(t’pet) 고객을 대상으로 ‘티펫(t’pet)X소노 제주 펫캉스’ 항공·숙박 혜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오는 10월 31일까지다.

△소노캄 제주 △소노벨 제주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팩이 제공된다. 소노캄·소노벨 제주에서 펫프렌들리 객실 및 펫 동반 레스토랑(소노캄 셰프스키친, 소노벨 어멍) 20% 할인 쿠폰이 골자다. 해당 숙박객은 소노캄 펫 플레이그라운드에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다.

이 쿠폰은 티펫 서비스를 사전 신청한 고객에 한해 쿠폰 번호가 발급된다. 번호 발급 후 쿠폰팩 바로 사용하기 링크에 접속 및 회원가입 후 등록할 수 있다.

소노캄 제주 및 소노벨 제주 체크인 시 티웨이항공 탑승권(지류, 모바일티켓)을 제시하면 티펫(t’pet) 국내선 무료 편도 탑승권을 증정한다. 탑승권 유효기간은 오는 11월 7일까지다. 유효기간 내 티웨이항공 국내선 수속 카운터에서 지류 탑승권 제시 시 즉시 사용 가능하다.

티웨이항공은 국내선 및 국제선 일부 노선에서 반려동물 동반 여행 서비스인 티펫(t'pet)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국내 항공사 중 최초로 반려동물 운송 무게를 9kg까지 올렸다. 반려동물의 이름이 적힌 전용 탑승권을 발급해 준다.

올해 상반기 동안 티웨이항공의 반려동물 동반 서비스 ‘티펫(t’pet)’을 통해 수송된 반려동물은 약 1만3000여 마리에 달한다. 티웨이항공은 대명소노그룹의 소노펫과 협력을 통해 서비스를 확대할 예정이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반려동물과 건강하고 행복하고 편리한 여행을 즐기실 수 있도록 항공과 숙박이 결합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다양한 맞춤형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ggg@fnnews.com 강구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