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학·과학 제약

"다이소에서 동아제약 파티온 제품 만나보세요"

최혜림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5.10.13 15:58

수정 2025.10.13 10:25

트러블 고민 시작될 청소년 대상 제품 구성
미스트·트러블 케어용 흔적 앰플·수분 크림 등
동아제약 '파티온 노스카나인 퍼스트스텝' 6종. 동아제약 제공
동아제약 '파티온 노스카나인 퍼스트스텝' 6종. 동아제약 제공

[파이낸셜뉴스] 동아제약 파티온이 다이소 전용 신제품 라인 '파티온 노스카나인 퍼스트스텝'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파티온 노스카나인 퍼스트스텝은 트러블 고민이 시작되는 청소년 학생들을 주요 소비층으로 삼았다. 합리적인 가격대로 트러블 진정 관리를 시작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들로 구성했다.

최근 다이소는 생활용품뿐 아니라 합리적인 가격대의 뷰티 제품군을 확대, 청소년 소비자들의 뷰티 입문 채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에 파티온은 다이소 전용 라인 출시를 통해 트러블 케어 제품을 처음 접하는 소비자들의 브랜드 경험 기회를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출시 제품은 △세럼 미스트 △트러블 부위의 긴급 진정을 돕는 스팟 겔 크림 △트러블 흔적 케어에 도움을 주는 흔적 앰플 △흔적 수분 크림 △국내 최초 여드름 완화 기능성 패드인 트러블 패드(4매입) △트러블 피부 전용 세럼 클렌저 등 6종이다.

이번 제품군은 파티온 베스트셀러 '노스카나인 트러블 세럼'의 핵심 성분인 △판테놀 △알란토인 △과잉 피지와 유분 조절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판토텐산·징크PCA 등을 포함한 포뮬러로 개발했다.


파티온 관계자는 "청소년 소비자들이 보다 쉽고 부담 없이 트러블 케어를 시작할 수 있게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을 통해 소비자와 더욱 가까이 소통하며 최적의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kaya@fnnews.com 최혜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