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소기업

"최대 76% 할인" 닥터지, 네이버 '넾다세일' 참여

강경래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5.10.29 10:27

수정 2025.10.29 10:26

"최대 76% 할인" 닥터지, 네이버 '넾다세일' 참여

[파이낸셜뉴스] 기능성화장품(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가 29일부터 오는 11월 11일까지 네이버 쇼핑 프로모션 '넾다세일'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넾다세일은 네이버 쇼핑이 1년에 한 번 진행하는 최대 규모 할인 프로모션이다. 행사 기간 동안 닥터지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닥터지 베스트셀러를 포함한 전 품목을 최대 76% 할인해 판매한다.

특히 닥터지는 △블랙 스네일 크림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모이스처 크림 등 베스트 크림 3종을 2만2000원이라는 동일한 가격에 제공한다. 아울러 △그린 마일드 업 선 플러스 △브라이트닝 업 선 플러스 △레드 블레미쉬 수딩 업 선 △브라이트닝 업 모이스처 선 △포어 블러 업 선 등 선크림 5종 역시 균일가에 판매한다.



또 누적 판매 920만개를 넘어선 '브라이트닝 필링 젤'을 비롯해 민감 피부를 위한 저자극 클렌저 '약산성 클렌징 젤 폼', '약산성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폼' 등 클렌징 3종을 2만원에 판매한다.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행사 기간 중 닥터지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이들에 최대 1만원 혜택의 '넾다 쿠폰 6종'을 발급한다. 매일 가격이 바뀌는 '넾다 오픈런' 특가 릴레이를 통해 닥터지 제품을 990원부터 구매할 수 있는 네이버 특가도 마련했다.


고운세상코스메틱 닥터지 담당자는 "닥터지 스마트스토어에서 열리는 하반기 최대 규모 프로모션을 통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며 "5만여개 사은품과 함께 매일 새로운 특가 상품 등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butter@fnnews.com 강경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