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대기업

금호타이어, 타이어프로 컵 스크린 골프 대회 개최…할인권·골프용품 증정

박경호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5.10.31 10:18

수정 2025.10.31 10:14

오늘부터 한 달간 골프존과 공동 개최…전국 매장서 참여 가능

참가자 전원 타이어 할인 쿠폰…우승 시 아이언 세트 등 경품 제공
금호타이어가 31일 스크린 골프 대회 포스터. 사진=금호타이어 제공
금호타이어가 31일 스크린 골프 대회 포스터. 사진=금호타이어 제공

[파이낸셜뉴스] 금호타이어는 31일부터 11월 30일까지 한 달간 스크린골프 대회 '타이어프로 컵 스크린 골프 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대회는 골프존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골프존 시스템이 설치된 전국 골프존 및 골프존 파크 매장에서 참여할 수 있다.

대회 코스는 베트남 '하모니 골프 파크'로 선정됐다. 금호타이어는 스크린골프 이용객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으며, 대회 기간 중 코스와 스코어보드 등 경기 곳곳에 공식 유통전문점 '타이어프로'와 겨울용 타이어 '윈터 크래프트' 브랜드 로고를 노출한다.

대회 우승자에게는 미즈노 아이언 세트(1명), 2위 스릭슨 드라이버(1명), 3위 스릭슨 우드(1명) 등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등급별 시상, 홀인원 선착순, 롱기스트, 니어리스트 등 항목별 우승자에게도 드라이버, 우드 등의 경품을 지급한다.

또한 금호타이어는 대회에 참가한 모든 고객에게 금호타이어 제품 할인 쿠폰(1본당 1만원, 최대 4만원)도 제공한다.


윤민석 금호타이어 G.마케팅부문 상무는 "지난해부터 골프존과 함께 타이어프로 타이틀을 내건 스크린 골프 대회를 개최하고 있다"며 "골프존을 이용하는 고객들이 이번 대회 참가를 통해 경기뿐만 아니라 겨울용 타이어의 중요성에도 함께 관심 갖길 바란다"고 말했다.

security@fnnews.com 박경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