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은행

“사장님, 통장 만들면 최대 300만원 드려요”...케이뱅크·알바몬 프로모션

박문수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5.11.04 15:19

수정 2025.11.04 15:14

신규고객에 최대 3만원 무작위 증정
추첨으로 최대 '300만원' 추가 지급
자동이체·급여이체시 1만원 '더'
케이뱅크 제공
케이뱅크 제공
[파이낸셜뉴스] 케이뱅크가 알바몬과 제휴해 ‘사장님통장 개설 프로모션’을 연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이달 말까지 진행된다. 이 기간 알바몬 홈페이지 내 이벤트페이지를 통해 케이뱅크 ‘사장님통장’을 신규 개설한 개인사업자는 다양한 현금 보상(리워드)을 받을 수 있다.

프로모션 기간 중 ‘사장님통장’을 개설하면 최소 5000원에서 최대 3만원까지 무작위로 현금을 즉시 받을 수 있다. 케이뱅크는 여기에 추첨을 통해 1명에게 300만원의 추가 현금 리워드를 지급한다.



또한 ‘사장님통장’으로 자동이체(공과금 등) 설정 또는 직원 급여이체를 설정하면 각각 5000원씩, 총 1만원의 추가 리워드를 즉시 제공한다.

알바몬 홈페이지 내 이벤트페이지를 통해 사장님통장을 개설한 경우에만 리워드 혜택이 적용되며, 조건이 충족되면 혜택은 자동 적용된다.

케이뱅크의 ‘사장님통장’은 사업자등록증을 보유한 개인사업자를 위한 맞춤형 혜택을 제공하는 수시입출금 통장이다. 파킹통장 ‘플러스박스’를 연결하면 최대 연 2.2%의 이자를 지급하며, ‘사장님 신용리포트’, ‘맞춤 정책자금 받기’ 등 사업 운영에 특화된 서비스를 함께 이용할 수 있다.

케이뱅크는 개인사업자 고객이 ‘사장님통장’의 편의성과 다양한 혜택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알바몬 제휴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케이뱅크와 알바몬은 앞으로도 개인사업자 대상 금융 서비스 고도화 및 제휴 확대를 위해 지속 협력할 예정이다.


케이뱅크 관계자는 “사장님통장은 자유로운 입출금이 가능하면서 업계 최고 수준의 파킹통장 금리 혜택과 다양한 개인사업자 전용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면서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개인사업자 고객이 케이뱅크 ‘사장님통장’의 혜택을 직접 체감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mj@fnnews.com 박문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