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종목▶
추천도서 기획전·기부 챌린지 진행
'스타필드빌리지 운정점' 오픈.. 문화 명소 기대
'스타필드빌리지 운정점' 오픈.. 문화 명소 기대
영풍문고는 오는 25일까지 ‘영풍문고 2025 챕터 이어-엔드(Chapter Year-End)’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추천도서 기획전과 기부 챌린지 등 고객 참여형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있다.
먼저 영풍문고는 ‘영풍문고 에필로그 2025’를 통해 올해의 추천도서를 선보인다. 고객이 해당 도서를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재단법인 기빙플러스와 함께 나눔과 상생을 실천하는 특별 기부 이벤트 ‘희망 책트리 쌓기’를 전개한다.
영풍문고 관계자는 “기빙플러스와 함께 고객과 나눔을 실천하는 따뜻한 연말을 보내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많은 분들의 소중한 마음이 모여 기부 챌린지가 성공적으로 이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영풍문고는 지난 3일 파주 운정 지역에 첫 매장인 ‘영풍문고 스타필드빌리지 운정점’을 새로 오픈했다. 파주 최초 출점이라는 상징성과 함께 기존 서점에서는 보기 어려웠던 독창적인 파사드 디자인을 적용해 지역의 새로운 문화 명소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된다. 신규 오픈을 기념한 고객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2·3·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각각 1000·2000·4000원 도서교환권을 증정하며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은 도서교환권 또는 에코백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구매 영수증 하단 QR코드를 통해 추가 이벤트 응모도 가능하다.
solidkjy@fnnews.com 구자윤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