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종목▶
전 등급 고객 대상 12월 멤버십 혜택 제공
[파이낸셜뉴스] KT는 연말 시즌을 맞아 전 등급 고객 대상 12월 멤버십 혜택을 공개했다고 15일 밝혔다. 케이크와 외식, 배달 할인부터 여행·문화 콘텐츠까지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달 혜택은 이날 31일까지 응모 및 이용할 수 있다.
'달달초이스'는 고객이 11종의 혜택 중 하나를 선택해 이용하는 방식이다. 롯데마트 6000원 금액권, 파스쿠찌 홀 케이크 1만원 할인, 더플레이스 35% 할인, 롯데시네마 7000원 예매권 등을 제공한다.
'달달스페셜'은 중복 이용이 가능하며 여행·쇼핑·생활 분야에서 제휴 혜택을 제공한다. 주요 혜택으로는 아티제 크리스마스 시즌 케이크 5000원 할인, 하이오더 매장 1만원 할인 등이 있다.
만 34세 이하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Y혜택'에서는 영화 '주토피아2' 굿즈와 라이브시네마 이용권, 롯데렌터카 Gcar 할인 쿠폰 등을 제공한다. KT멤버십은 올해 포인트 한도를 폐지해 포인트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다. 달달스페셜과 Y혜택은 중복 이용이 가능하다.
'컬처앤모어'에서는 12월 한 달간 인기 뮤지컬과 전시 할인을 진행한다. 뮤지컬 '데스노트'와 '보니 앤 클라이드' 최대 30%, 뮤지컬 '비하인드 더 문' 50%, 전시 '미피와 마법 우체통 in 부산' 전 등급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쇼핑라운지'에서는 연말을 맞아 '쇼라어워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김영걸 KT 서비스프로덕트 본부장은 "연말을 맞아 고객의 일상을 풍요롭게 채울 수 있는 식음료, 쇼핑 중심의 혜택을 준비했다"며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실효성 있는 멤버십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kaya@fnnews.com 최혜림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