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세라젬이 새해 건강관리 수요에 맞춰 할인과 함께 무상 사후관리(AS) 기간 확대 등을 제공하는 '건강한 새해 특별한 혜택' 프로모션을 내달 1일까지 진행한다. 특히 '파우제 M8 핏(Fit)'은 취향에 맞게 커버를 선택할 수 있는 피팅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담았다.
세라젬은 새해를 맞아 안마가전 '파우제 M 컬렉션'을 할인한 가격에 판매하는 동시에 5년 무상 AS를 제공하는 등 혜택을 마련했다고 5일 밝혔다. 프로모션 기간에 일시불로 구매하면 최대 40만원 저렴한 특별가와 함께 구독 고객과 동일한 5년 무상 AS 혜택을 제공한다. 구독 고객 역시 동일한 AS 기준에 매월 최대 7000원 인하된 특별가 혜택을 지원한다.
세라젬 휴식가전 파우제 M 컬렉션은 10분 만에 최대 65도까지 도달하는 특허 받은 직가열 온열볼을 탑재했다. 수면 친화적인 설계로 업계 최초로 굿슬립 마크 골드 등급을 획득했다. 대표 제품으로는 손발이 자유로워 수유 안마의자로도 적합한 '파우제 M6', 12종 색상과 소재의 사이드 커버로 인테리어 활용도가 높은 '파우제 M8 핏', 프로 듀얼 엔진으로 강한 안마 효과를 구현한 '파우제 M10' 등이 있다.
세라젬 척추 관리 의료기기 라인업 '마스터 V 컬렉션'도 일시불 구매 시 최대 6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구독 이용 시 매월 최대 1만원 할인 혜택을 적용한다. 척추 전반 관리부터 목·어깨 집중 케어, 척추 견인 기능 등 다양한 소비자 요구에 충족하도록, 지난해 출시한 '마스터 V11'을 포함한 다양한 라인업으로 구성했다.
특히 마스터 V11은 항공기 1등석을 연상시키는 디자인과 앉거나 누운 자세에서도 동일한 마사지 성능을 구현하는 듀얼 포지션 시스템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마스터 V9·V7·V4'는 각각 목부터 골반까지 이어지는 척추 전체 회전 마사지, 목·어깨 집중 관리와 척추 견인 기능, 허리 부위 집중 케어 기능을 탑재했다.
파우제 M 컬렉션, 마스터 V 컬렉션을 구매 또는 구독하면 모델에 따라 다양한 사은품도 제공한다. 세라젬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건강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만큼, 자신은 물론 가족들에게 건강한 습관을 만들 수 있는 자사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butter@fnnews.com 강경래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