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원 웰니스 레지던스에 F&B, 금융, 의료 등
입주민 맞춤형 서비스 확장...차별화 서비스 제공
입주민 맞춤형 서비스 확장...차별화 서비스 제공
[파이낸셜뉴스] HDC현대산업개발은 29일 고메드갤러리아와 서울 코엑스 아셈볼룸에서 서울원 웰니스 레지던스에 F&B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서울원 웰니스 레지던스를 비롯해 주거 공간과 연계할 수 있는 F&B 상품과 서비스를 발굴하기 위해 체결됐다. 행사에는 배치성 HDC현대산업개발 영업본부장과 차기팔 고메드갤러리아 대표이사를 비롯한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고메드갤러리아는 한화그룹 유통·서비스 부문의 역량과 신세계푸드의 프리미엄 식음 운영 노하우가 결합된 전문 기업이다. 이번 협약을 통해 서울원 웰니스 레지던스 입주민들은 차별화된 프리미엄 F&B 서비스를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HDC현대산업개발 관계자는 "서울원 웰니스 레지던스는 입주민의 일상과 밀접하게 연결된 서비스를 기반으로 서울원의 가치를 상승시킬 것"이라며 "HDC현대산업개발은 독보적인 디벨로퍼의 역량을 토대로 단순한 시공을 넘어 사업의 안정적인 운영을 통해 입주민들에게 차별화된 주거환경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올해 상반기 선보일 예정인 서울원 웰니스 레지던스는 전 연령층을 아우를 수 있는 프리미엄 주거상품이다. HDC현대산업개발은 새로운 주거 모델을 제시하고 F&B를 비롯해, 금융, 의료, 헬스케어 등 삶의 전반을 아우르는 다양한 주거 연계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HDC현대산업개발은 하나은행, 서울 아산병원, 노원을지대학교병원과 각각 금융, 의료 부문에서 고려대학교와는 평생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 밖에도 서울원 레지던스 내 배송 로봇을 이용한 카페테리아 도시락·간편식 세대 배송 서비스 등을 기획하는 등 서울원의 주거와 연계할 수 있는 서비스 영역을 확장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act@fnnews.com 최아영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