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유진투자증권은 ‘유진독서클럽’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9일 밝혔다.
‘유진독서클럽’은 오는 22일까지 유진투자증권의 브랜드 커뮤니티 ‘유진라이브’를 통해 총 200명의 회원을 모집한다. 평소 독서를 즐기며 책을 통해 소통하고 싶은 사람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신청할 수 있다.
함께 읽을 책으로는 코디정 작가의 논리학 인문 교양서 '생각의 기술'이 선정됐다. 선발된 회원 전원에게는 △선정 도서 1권 △업사이클링 친환경 가죽 북커버 △마그네틱 북마크 등 독서 몰입을 돕는 북클럽 키트가 제공된다.
공식 활동 기간은 다음 달 16일부터 오는 4월 12일까지 4주간이며,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비대면으로 진행된다. 활동 기간 동안 △데일리 독서 인증 △작가가 선정한 필사 △독서 후기 등 이벤트도 진행된다.
캠페인의 마지막에는 저자와 직접 만나 소통하는 ‘작가와의 북토크’가 진행된다. 우수 활동자 50명을 선발해, 작가의 강의를 듣고 책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며 다양한 선물까지 받아 갈 수 있다.
전종윤 유진투자증권 브랜드전략팀장은 “투자와 독서는 꾸준함과 성찰을 통해 성장한다는 점에서 본질적으로 닮아있다”며 “이번 ‘유진독서클럽’이 함께 지혜를 나누고, 서로의 성장을 응원하는 진정성 있는 소통의 장이 되기를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yimsh0214@fnnews.com 임상혁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