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홍성서 SUV에 들이받힌 60대 오토바이 운전자 숨져

뉴스1
ⓒ 뉴스1 김지영 디자이너
ⓒ 뉴스1 김지영 디자이너

(홍성=뉴스1) 최형욱 기자 = 1일 오전 9시 39분께 충남 홍성 홍동면 화신리 편도 1차로에서 주행 중인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이 앞서가던 오토바이를 들이받았다.

이 사고로 60대 남성 오토바이 운전자가 심정지 상태로 병원에 옮겨졌으나 결국 숨졌다.

경찰은 60대 SUV 운전자를 상대로 자세한 사고 원인 등을 조사 중으로, 음주나 약물 운전은 아닌 것으로 전해졌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