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르M 검색결과 총 424

  • ‘나이트크로우’ 흥행… 홀로 웃는 위메이드

    3월 들어 게임주의 주가가 하락세를 보이는 가운데 위메이드는 나홀로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위메이드가 독주하는 동안 '대장주' 크래프톤을 비롯해 엔씨소프트, 카카오게임즈 등 다른 대형 게임주는 부진을 면치 못하고 있다. 증권가는

    2024-03-21 18:34:13
  • "위메이드 살걸..." 희비 갈린 게임株 투자자들
    "위메이드 살걸..." 희비 갈린 게임株 투자자들

    [파이낸셜뉴스] 3월 들어 게임주의 주가가 하락세를 보이는 가운데 위메이드는 나홀로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위메이드가 독주하는 동안 '대장주' 크래프톤을 비롯해 엔씨소프트, 카카오게임즈 등 다른 대형 게임주는 부진을 면

    2024-03-21 16:12:33
  • 빗장 풀렸다… 성공 대작으로 ‘50조 中시장’ 노리는 K게임
    빗장 풀렸다… 성공 대작으로 ‘50조 中시장’ 노리는 K게임

    중국 정부가 고강도 게임 규제안 삭제에 이어 한국 게임에 대한 판호(중국 내 게임 서비스 허가권)를 잇따라 발급하면서 중국 발 '훈풍'에 대한 국내 게임사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세계 2위 게임 시장인 중국에서 '대박'을 터트

    2024-02-14 18:19:29
  • 中 '규제완화' 훈풍에...K-게임사 기대감↑
    中 '규제완화' 훈풍에...K-게임사 기대감↑

    [파이낸셜뉴스] 중국 정부가 고강도 게임 규제안 삭제에 이어 한국 게임에 대한 판호(중국 내 게임 서비스 허가권)를 잇따라 발급하면서 중국 발 '훈풍'에 대한 국내 게임사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세계 2위 게임 시장인 중국에서

    2024-02-14 14:16:50
  • 위메이드 "올해 조 단위 매출 목표...흑자전환 자신"
    위메이드 "올해 조 단위 매출 목표...흑자전환 자신"

    [파이낸셜뉴스]  위메이드가 올해 조 단위 매출을 내겠다는 목표를 내놨다. 위메이드 장현국 대표는 7일 2023년도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에서 "지난해 30% 넘는 매출 성장률을 거뒀는데, 올해는 그 이상, 조 단위를

    2024-02-07 10:14:06
  • 위메이드 "미르4·M 中 퍼블리싱 계약 체결"[컨콜]
    위메이드 "미르4·M 中 퍼블리싱 계약 체결"[컨콜]

    [파이낸셜뉴스] 장현국 위메이드 대표는 7일 지난해 4.4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 콜에서 "어제 미르4 중국 퍼블리싱 계약을 중국 유수 상장 게임사들과 상장을 체결했다"라고 밝혔다. 장 대표는 "퍼

    2024-02-07 08:41:32
  • 위메이드 지난해 영업적자 1126억‥적자 확대
    위메이드 지난해 영업적자 1126억‥적자 확대

    [파이낸셜뉴스] 위메이드가 지난해 매출이 약 6072억원, 영업손실은 약 1126억원 기록했다고 6일 밝혔다. 지난해 연간 매출은 '나이트 크로우'의 국내 성과와 '미르의 전설 2,3' 중국 라이선스 계약 등에 힘입어 전년

    2024-02-06 18:10:38
  • "올해는 다릅니다"...게임주, 실적 반등에 주가도 오를까
    "올해는 다릅니다"...게임주, 실적 반등에 주가도 오를까

    [파이낸셜뉴스] 지난해 지지부진했던 게임주들이 올해 실적 반등을 바탕으로 주가 반등을 노리고 있다. 23일 금융정보업체 에프앤가이드에 따르면 실적 전망이 있는 게임 개발사 11곳의 올해 실적 전망이 지난해보다 모두 개선된다고 집계됐

    2024-01-23 16:35:24
  • 착한사람 눈에만 보인다는… 승천하는 용, 보러 가봐용 [Weekend 레저]
    착한사람 눈에만 보인다는… 승천하는 용, 보러 가봐용 [Weekend 레저]

    2024년 새해가 밝았다. 해마다 1월이 되면 새해맞이 여행을 떠나 운수대통을 기원하는 이들이 많다. 나와 가족의 건강과 평안, 그리고 무탈한 1년을 위해 가지런한 마음가짐으로 두 손 모아 기도하는 것이다. 특히 이런 순간을 위해

    2024-01-04 18:14:49
  • "실적 성장통 딛고 재도약… 대작으로 디지털 콘텐츠 한계 넘자"

    "경쟁은 더욱 치열해질 것이다. 재미와 즐거움을 전달해야 하는 디지털 콘텐츠는 생각의 한계를 넘어서야 살아남는다." 국내 게임사 대표들은 올해 신년사에서 실적 만회를 위해 도전과 개척정신으로 경쟁력을 찾아야 한다고

    2024-01-03 18:1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