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칼텍스, 임직원 걸음 모아 지구 살리기 '앞장'
GS칼텍스가 임직원 걸음 기부 캠페인을 진행했다.
9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GS칼텍스는 이날 서울 강남구 GS타워에서 선정릉 왕복 코스를 약 1만보 걷는 걸음 기부 행사를 했다. 이날 행사에는 허세홍 사장과 장기 근속자 등 임직원들이 함께 참여했다.
허 사장은 "걸음기부 캠페인은 그린 트랜스포메이션의 일환으로 사회와 환경에 순기능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kjh0109@fnnews.com 권준호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