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정치일반

"내란위기 어떻게 극복할 것인가" 국회 토론회 개최

뉴스1
"내란위기 어떻게 극복할 것인가" 국회 토론회 개최

(서울=뉴스1) 진성훈 기자 = 정준호 더불어민주당 의원(광주북구갑)실과 '공정과 평화' 포럼(공동대표 김종현·조재희)은 20일 오후 2시 서울 여의도 국회의원회관 제11간담회실에서 '정치없는 민주주의의 과거·현재·미래-내란위기 어떻게 극복할 것인가'를 주제로 토론회를 개최한다.

박상훈 전 국회미래연구원 연구위원과 강우진 경북대 정치외교학과 교수가 발제를 맡고, 토론자로 △오동석 아주대 법학전문대학원 교수 △박현석 국회미래연구원 연구위원 △김혁 전 청와대 행정관 등이 참석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