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일반

한중테크노마트 14일 개막

파이낸셜뉴스

입력 2006.03.13 14:37

수정 2014.11.06 11:50



산업자원부와 중국 상무부가 공동 개최하는 ‘제4회 한·중 테크노마트’가 14∼15일 이틀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다.


이번 행사에서는 중국기업 41개가 방한해 한국기업에 중국의 하이테크 기술을 선보이고, 기술상담회 등 다양한 행사도 개최된다. 특히 기존 전자, 정보통신, 생물의약 이외에 중국의 초대형 항공국유기업인 중국항공공업제1집단공사와 16개 계열사가 함께 참가한다.


국내기업 가운데서는 한국항공우주산업과 한화, 코아정보시스템 등 우수기술을 갖춘 100여개 기업이 참여할 예정이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