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정]경영간부 혁신워크숍 열어

김재현 한국토지공사 사장은 지난 7∼8일 양일간 경기도 용인 소재 삼성생명휴먼센터에서 1급 이상 전 부서장이 참석한 가운데 ‘경영간부 혁신워크숍’을 열어 혁신리더십 강화, 혁신도시건설사업 조기활성화 방안 등에 대한 토론회를 실시했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재현 한국토지공사 사장은 지난 7∼8일 양일간 경기도 용인 소재 삼성생명휴먼센터에서 1급 이상 전 부서장이 참석한 가운데 ‘경영간부 혁신워크숍’을 열어 혁신리더십 강화, 혁신도시건설사업 조기활성화 방안 등에 대한 토론회를 실시했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