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모토로라, 모토크레이저 크레이지 UCC 콘테스트 개최

김태경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07.02.23 10:04

수정 2014.11.13 16:02


모토로라 코리아는 모토크레이저의 광고를 독특한 개성으로 재미있게 표현한 동영상을 선발하는 ‘모토크레이저 크레이지 UCC 콘테스트’를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국내 3대 UCC 전문 채널인 곰 TV, 판도라 TV, 앰엔캐스트와의 제휴 프로모션 이벤트로, 마이모토로라 홈페이지(www.mymotorola.co.kr)를 통해 연결되는 각 채널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23일부터 3월 16일까지 3주간 진행된다.

이번 ‘모토크레이저 크레이지 UCC 콘테스트’는 첨단 기능을 겸비한 트렌디패션 아이콘으로 떠오른 모토크레이저의 이미지에 소비자들의 참신한 개성을 담아내고자 마련됐다고 모토로라측은 설명했다.

콘테스트에 참여하기 원하는 고객은 톡톡 튀는 아이디어로 모토크레이저 광고를 제작하거나, 기존의 광고를 이용한 모토크레이저 광고 패러디를 직접 만들어 올리면 된다.


콘테스트 참가자 중 각 채널별 1등 당선자에게는 100만원, 2등에게는 50만원, 3등에게는 30만원의 상금이 주어지며, 모든 당선자들에게는 모토크레이저 1대가 부상으로 수여된다.

또한 모든 채널의 응모작 중 선정된 최고 UCC의 작가는 전국 100여 개 CGV 상영관에서 스팟 광고로 상영되는 본인의 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모토로라 코리아 마케팅팀 임정아 이사는 “이번 행사는 신세대의 가장 트렌디한 모바일 아이템인 모토크레이저와 문화 아이콘인 UCC를 매개로 고객들이 자신들의 기발함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는 장으로 마련했다” 며 “UCC와모토크레이저를 사랑하는 창의적인 젊은 소비자들의 성원과 참여를 바라며, 이를 통해 모토크레이저가 고객들에게한 걸음 더 다가가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고 밝혔다./ktitk@fnnews.com김태경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