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플 피플일반

成大 국정대학원-세종硏 교육·인력교류 협정맺어

파이낸셜뉴스

입력 2007.03.25 17:45

수정 2014.11.13 14:16


성균관대학교 국정관리대학원(원장 김성태)은 세종연구소(소장 박기덕)와 교육 및 인력교류에 관한 협정을 최근 체결했다.


이 협정서에 의하면 21세기 지식기반사회를 주도할 창조적 고급인력 양성과 세계수준의 기관으로의 도약을 공동으로 추구하기 위하여 양기관은 △교육 프로그램 협력 및 교류 △학술정보 및 자료 교환 △자문·연구 및 학술회의 공동 추진 △연구 기자재 및 시설물을 공동 사용하기로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