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증권일반 팜스웰바이오 케이비티 계열사 추가 김태경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09.01.12 11:09 수정 2009.01.12 11:09 팜스웰바이오는 회사의 물적분할로 인한 분할신설회사인 케이비티를 계열사로 추가한다고 12일 공시를 통해 밝혔다.ktitk@fnnews.com김태경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