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국제경제

뉴욕증시 혼조세...다우 -0.25%

파이낸셜뉴스

입력 2009.01.14 01:07

수정 2009.01.14 01:07

뉴욕증시가 13일(현지시간) 에너지업종과 기술주가 소폭 오르는 가운데 기업실적에 대한 우려가 겹치면서 혼조세를 보이고 있다.


이날 오전장에서 다우지수는 전날보다 20.95(0.25%) 내린 8453.02, 스탠더드 앤드 푸어스(S&P) 500 지수 역시 1.21(0.14%) 하락한 869.05로 밀렸으나 나스닥 지수는 5.94(0.39%) 오른 1554.73을 기록 중이다.

/dympna@fnnews.com/송경재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