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국제경제

씨티 “모건과 증권사 매각 협상 중” 확인

파이낸셜뉴스

입력 2009.01.14 01:16

수정 2009.01.14 01:16

씨티그룹이 13일(현지시간) 산하 스미스 바니 증권 경영권을 모건스탠리에 넘기기 위한 협상을 벌이고 있다고 확인했다.


그러나 씨티그룹은 아직 어떤 구체적인 합의에 도달하지도 않았으며 "이같은 합의가 이뤄질 것이라는 어떤 확신도 할 수 없다"고 밝혔다.

/dympna@fnnews.com/송경재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