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건설 ‘효(孝) 케이크 만들기’
쌍용건설의 올해 상반기 신입사원 18명은 부모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케이크를 직접 만들어 부모님께 전달하는 ‘효(孝) 케이크 만들기 행사’를 지난 12일 가졌다. 사내 입문교육을 받고 있는 신입사원들이 서울 잠실동 본사에서 직접 만든 생크림 케이크를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쌍용건설의 올해 상반기 신입사원 18명은 부모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케이크를 직접 만들어 부모님께 전달하는 ‘효(孝) 케이크 만들기 행사’를 지난 12일 가졌다. 사내 입문교육을 받고 있는 신입사원들이 서울 잠실동 본사에서 직접 만든 생크림 케이크를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