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르노삼성,영업본부 연례회의

파이낸셜뉴스

입력 2009.01.16 18:42

수정 2009.01.16 18:42



장 마리 위르띠제 르노삼성자동차 사장(뒷줄 가운데)이 15일 대구 산격동 엑스코에서 열린 영업본부 연례회의(네트웍 컨벤션)에 참석해 지난해 우수한 실적을 거둔 영업직원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