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증권일반

한국전력, 22일 IR 개최

홍창기 기자
파이낸셜뉴스

한국전력은 15일 공시를 통해 오는 22일 국내외 투자자들을 대상으로 올해 2분기 결산실적발표을 전화접속회의(컨퍼런스콜)방식으로 개최한다고 밝혔다.

/ck7024@fnnews.com 홍창기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